인천축구전용경기장 옆에는 축구 이름에 걸맞는 스타디움 센트럴파크 아파트도 있고, 전철 1호선 도원역에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역으로 개명되어야 할 명분과 이유가 충분합니다.
인천 유나이티드는 인천 시민들의 힘으로 인천 축구 선수들의 힘으로 처음으로 드디어 2023 AFC챔스리그에 진출합니다.
AFC 챔스리그에 진출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아시겠지요?
인천 유나이티드는 꿈을 이뤘습니다.
게다가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옆에는 축구 이름에 걸맞는 스타디움 센트럴파크 아파트도 있고, 도원역에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역으로 개명되어야 할 명분과 이유가 충분합니다.
아파트 이름부터가 스타디움 센트럴파크인데요. 당연히 그 주변 지역 주민들은 동의 및 찬성할 것이고, 인천유나이티드가 시민구단으로서 2023 AFC 챔스리그도 당당하게 진출하고, 좋은 성적 거뒀고, 다들 시민들의 힘이다라는 것을 부각시켜서 제발 동구청과 미추홀구청의 협조를 받아서 시민들 동의를 얻어내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역으로 개명해주세요.
아래링크를 보시면 인천 유나이티드가 2023 AFC 챔스리그에 진출하게 된 것도 어부지리가 아니라고 기사가 나왔잖아요.
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241&aid=0003238620
인천 시민들과 인천팬들을 위해서 제발 좀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역으로 개명해주세요.
청원 처리결과 통지일자 : 2023. 04.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