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자동 로그아웃 안내
닫기
자동 로그아웃 안내
후 로그인 유지 시간이 만료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자동 로그아웃 안내
닫기
자동 로그아웃 안내
로그인 유지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청원내용은 복사해서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원24
청원검색
전체메뉴
취소
검색
청원24
취소
검색
청원 안내
청원 소개
청원 처리 절차
그 밖의 사항
자주 하는 질문
청원하기
나의 청원
나의 청원 현황
관심 청원
알림 설정
회원정보 관리
공개청원
공개청원 보기
청원 통계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청원검색
전체메뉴 닫기
청원 안내
청원 소개
청원 처리 절차
그 밖의 사항
자주 하는 질문
현재 페이지
자주 하는 질문
23
건 있습니다.
이용문의
질문
청원24에서 회원 탈퇴 후 새롭게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과거에 신청한 청원 내역을 조회할 수 있나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회원 아이디는 변경되지만 회원 가입 시 본인확인을 거치기 때문에 기존에 신청하신 청원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외국인으로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청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청원법 제9조 제2항에 따라 청원24를 통해 청원을 신청하려는 경우에는 본인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휴대폰번호, 금융인증서 등을 통해 본인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청원24에서 청원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만족도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만족도 조사 항목이 보이지 않습니다.
답변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나의 청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청원 처리 결과를 통보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에만 평가하실 수 있으며, 청원을 취하한 경우에는 만족도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
청원24 > 회원 또는 비회원 로그인 > 나의 청원 > 나의 청원 현황 > 진행 상황 확인 > 만족도 등록
1
2
3